가맹 및 창업문의 : 080-564-9292 / 042-932-9224

본가장수촌>회사소개>왜본가장수촌인가>안정성

왜 본가장수촌인가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본가 장수촌입니다.

  • 경쟁력
  • 안정성
  • 성장성

당신이 생각하는 사업은 혹시 잠시 유행을 타고 지나가는 업종이 아닙니까?
정말로 당신의 소중한 재산을 지켜줄수 있는 안정성 있는 사업입니까?
20년 이상을 버틴 업종은 그 나름대로 이유가 있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유행을 타지않고 언제나 꾸준한 본가 장수촌.
안정감 있는 사업을 원하신다면 본가장수촌의 전통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십시요.
최고의 성공율과 생존율을 유지할수있는 비결!
바로 유행을 타지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건강 보양식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웰빙 시대에도 꼭 맞는 깔끔한 보양식입니다.
장수촌이 오래도록 사람 받을수 있는 비결
하나 대물림 되는 음식, 대물림 되는 입맛
부모님 손을 잡고 처음으로 장수촌을 찾았던 아이가 이제 아빠가되어 부모님을 모시고 장수촌을 다시 찾고 있습니다.
신입사원때 입사환영회로 처음 장수촌을 찾았던 손님이 이제 이사님이 되어 젋은 후배들과 함께 장수촌을 찾아 지난 시절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장수촌의 맛은 아버지에게서 아들에로 직장 선배에게서 후배에게로 자연스럽게 대물림됩니다.
둘, 가장 보편적이고 대중적인 음식!!
가족이나 친지들모임, 기타 여러가지 단체모임에 가장 편한 보양식, 보신탕을 온 가족이 함께 먹으러 가는 경우는 매우 드뭄니다. 또한 어른들을 모시고 삼겹살 집을 가거나 여직원들도 함께하는 직장 단체회식을 보신탕 집에서 하는경우도 역시 매우 듭뭅니다. 그럼 과연 다함께 부담없이 편하게 갈수있는 곳이 어디 일까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떤 자리이거나 보편적으로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편안히 드실수있는 가장 대중적임 음식이 바로 누룽지 백숙입니다.
셋,전통 토속적인 음식이며 결코 물리지 않는 맛
지난 몇년간 매년 백숙을 안드신해가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아무리 안먹어도 대다수의 국민들이 일년에 한두번은 백숙을 찾게됩니다. 꼭 처갓집 장모님이 잡아 주시지 않더라도 이제 가끔 한번씩 백숙을 먹는 것은 우리나라 국민에게는 매운 자연스러운 일이 되어있습니다.
어느색 그것이 전통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알아야 할 한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한여름 삼복에만 백숙을 먹는 다는것은 정말 잘못 알고 있는 편견 입니다.
본가 장수촌의 여러 가맹점들의 계절별 매출 추이를 보면 비록 한참 성수기 보다는 약간 부족하지만
백숙은 사계절 골고루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여름 한철 찾을 것이라는 편견을 넘어서 사계절 모두 사랑받는 누룽지 백숙.
이제 누룽지 백숙을 찾는 것은 단순히 입 맛의 끌림을 넘어서 전통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